2009년 1월 19일 월요일

머시니스트 (2004, The Machinist / El Maquinista)

 

감독 : 브래드 앤더슨
주연 : 크리스찬 베일, 제니퍼 제이슨 리, 아이타나 산체스


내가 나에게 메모를 남긴다.
나는 또 다른 내가 되어
나의 죄를 고백받는다.
또 다른 나는 이중인격이 아닌.
나의 양심은 아니였을까.

 

어두운.
색이 바란.
무거운 영화.

 

아메리칸 싸이코에 나왔던 깡마른 크리스찬 베일.
언제나 창녀역 제니퍼 제인슨 리.

 

더빙은 좀 깬다.
KBS 프리미어 영화제

 

 

 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